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 후기/방탈출 후기

[강남] 토끼와 거북이 방탈출 후기!

by hoobgt 2025. 1. 26.

 

데구룽 추천도

똥길 - 진흙길 - 흙길 - 흙풀길 - 풀길 - 풀꽃길 - 꽃길 - 꽃밭길 - 인생테마

위치
강남 마스터키
인원
2명
주관적 난이도
4/10
성공/실패
실패

 

● 종합후기 : ★★★☆☆

- 완전 입문자용 방탈출이였습니다! 입문자들에게는 추천이지만 5번 이상한 방탈출 경험자에게는 비추합니다.

● 공포도 : ★☆☆☆☆

- 약간 어른들을 위한 잔혹동화 같은 느낌의 공포였습니다.

● 활동성 및 스케일 : ★★★☆☆

- 좀 필요합니다. 좁은 통로를 지나기도 하고 돌아다니기도 하고...편한복장은 필수! 또한 스케일도 지금 생각하면 어느정도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.

● 난이도 : ★☆☆☆☆

- 토끼와 거북이 테마에 가장 중요한 평점이라고 생각합니다. 입문자용 난이도로는 딱이고 복잡하지도 않아서 친한 친구를 데려와서 방탈출을 보여줄 때 딱이라고 생각합니다. 어째든 방린이 2명이서 해결해나가는데는 문제 없었습니다. (하지만 탈출을 못했지...)

● 스토리 : ★★★☆☆ (스포가 있습니다.)

- 토끼가 되어 거북이한테 납치당해 용궁에서 탈출하는 내용인데 현대적 기믹을 추가했습니다. 클럽이라든지 불법거래라든지...하지만 저희는 탈출을 결국 못해서 스토리를 끝까지 잘 모르고 끝났습니다...ㅠㅠ

어째든 기본적이 토끼와 거북이 스토리를 따라서 약간 잔혹동화같은 느낌을 섞은 내용이였습니다.

그냥 후기

이 시기부터 방탈출에 갑자기 열정이 붙기 시작해서 친한 학교선배한테 소개해주고 싶어서 일부러 쉬운 난이도에 방탈출인 토끼와 거북이에 갔습니다. 그리고 결과는 대만족! 이때 학교 선배는 재밌었다고 하였고 저도 나쁘지 않게 하였습니다.

반응형